사용자 삽입 이미지
(작렬하는 태양을 피해서 들어간 곳.....팥빙수 한 사발 하는 중..~ㅋ)


작년 2월에 군에 입대 한 후에 한번도 보지 못한 녀석.

대학교 편입 후에 만나게 된 녀석이지만

어찌된 계기로(기억은 안나지만 아마 내가 먼저 말 걸었던걸로 기억된다.) 친구가 되었다.

잘 모르겠지만.. 녀석은 그렇게 내 옆에 있었다.

사용자 삽입 이미지
(신기하게 들여다보고 있는 중..ㅋㅋ 막 전역해서 어리버리~~~)


그 녀석은 제작년 2005년 8월 훌쩍 군에 갔고....

나도 다음해 2월에 군에 입대했다.

그리고 19개월이 흐른 다음에 만났다.

색히... 미친듯이 보고 싶었다.!
Posted by crosia